(달리치약) 달리어린이치약, 달리키즈 치약, 콜라맛 치약

반응형


홍콩, 대만, 마카오에 여행을 가시면 어김없이 몇개 업어 오시는 제품중 하나인 달리치약인데요.

달리치약은 화이트닝 효과가 좋고 양치를 하고나면 입안이 개운하다고 워낙 평이 좋은 제품이라 이번 마카오 여행때 제나도  잊지 않고 사왔습니다.


당연히 흑인아저씨 그림이 있는 치약만 생각을 했었는데 어른용 치약옆에 요 깜찍이 그림이 있는 어린이 달리 치약이 있더라구요.

달리치약 그림이 크게 그려져 있지 않아서 하마트면 그냥 지나칠뻔 했는데 다행히 매의 눈으로 발견을 했지요~ ㅋㅋ



종류는 콜라, 오렌지, 딸기, 사과맛이 있는데 아직 콜라를 먹어본적이 없다는 친한동생 아이들에게 오렌지 치약을 선물해버려서 오렌지는 없네요.

주변 동네꼬맹이들은 워낙 콜라맛을 사랑하는지라 3가지맛은 하나씩만 사고 나머지는 다 콜라맛으로 사왔습니다.


요 어린이용 달리치약은 이름이 "버니키즈"네요.

자세히보면 성분이 food grade라고 적혀있네요.


제품을 살펴보면 젤타입에 칼슘이 포함되어있고 불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크기는 40g으로 일반 제품보다는 좀 많이 작습니다.ㅠㅠ


주의사항은 6세 이하의 아동에게는 콩알크기만큼만 주라고 되어있습니다.

아이들이 맛있다고 먹을수 있으니 초반에는 어른이 옆에서 지도를 해주라고 적혀있네요. ㅋㅋ




치약을 짜서보면 약간 콜라색을 띄는 투명한 젤타입입니다.

사실 우리 초코왕자와 딸기공주에게 이 치약으로 양치를 시켜보니 정말로 이 치약을 사용한 이후로는 다른치약은 거들떠보지를 않습니다.

콜라맛이 너무 맛있다네요. ㅋㅋ(역시 주의사항으로 쓸만하네요. )

특히 우리 초코왕자는 양치를 하고 또 하려고 들이대서 말리느라 처음에는 애먹었습니다.


그래서 실험정신이 투철한 제나가 한번  닦아보기로했습니다.

사실 치약 냄새를 맡아보면 정말 콜라냄새가 진하게 나서 이게 진짜 양치가 제대로 될까? 하는 의문에 닦아봤습니다. ㅋㅋ


처음 치약을 입속으로 넣으니 콜라맛이 나다가 거품이 날때쯤은 약간 파스냄새비슷한 향이나더라구요~ 입안을 헹구니 파스냄새는 사라지고 제법 이빨이 깨끗하게 닦인 느낌이납니다.

잔향도 그렇게 심하지 않아서 기대이상으로 개운하네요.


아~~~~~캐리어에 여유가 됐다면 좀 더 사올껄 후회가되네요.

인터넷을 보니 대략 개당4천원에 판매를하던데 현지에서 사면 월등히 싸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혹시 중화권으로 여행을 가시는 아이가 있는집은 달리어린이치약 몇개쯤 사오셔도 괜찮을꺼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