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준비를 위해 간 고릴라 캠핑점 (자충매트 가격이 인터넷 보다 싼곳)

반응형

요즘 너나할것 없이 다들 갬성 캠핑을 즐기는데요~

그래서인지 저희집 아이들도 쇼핑이나 실내는 돌아다니기를 싫어해도 캠핑은 이상하게 무지 가고싶어 하더라구요.

그렇게 부지런히 움직여가며 함께 텐트를 치고 정리를 할 자신이 없어서 친구네가 갈 때 따라 가서 항상 방갈로를 빌리거나 글램핑을 한번씩 즐겼었는데 이제는 아이들이 커서인지 스스로 텐트를 쳐보고 싶어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고릴라캠핑용품점을 갔습니다.

일단 친구의 추천으로 정말 기본만 구매를 하겠다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ㅋ

 

 

위치가 ...운전을 해서 가다보니 무슨 공업단지 같은곳이 나오더라구요.

지금 지도를 보니 도시첨단산업단지라고 적혀있는거 보니 공업단지가 맞나보네요.

어쨌든 위치는 좀 멀~리 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건물 바로 앞에 주차할 공간은 충분히 있었습니다.

 

먼저 2층으로 가서 텐트와 의자들이 전시 되어 있는 쇼룸을 구경했습니다. 

 

진짜 캠핑장에 온것 처럼 잘 세팅을 해놨습니다.

 

의자가 전반적으로 너무 이쁘더라구요~

저기 낮은 의자가 생각보다 너무 편하고 가격이 합리적이였습니다.

 

저기 보이는 2인용 의자도 싸서 고민을 좀 했었는데 일단 집에 의자가 2개 있으니 써보고 야전침대를 사던지 2인용 의자를 사려고 일단은 패스를 했습니다.

 

테이블도 너무 이쁘네요~

하지만 저는 친구네가 갬성거리면서 산 나무탁자를 들어본적이 있어 패스했습니다. 

 

텐트가 무지 넓어서 꼭 집 같네요. 여기서 살아라고 해도 살 수 있을꺼 같은 느낌이.....

 

꼭 사야하는 자충매트~

집에 있는 텐트를 펼쳐보고 길이를 쟀어야하는데 눈대중으로 대충봐서 2인용 2개를 샀었는데 .... 결국 하나는 다른날 다시 가서 1인용으로 바꿨네요.

자충매트는 겹쳐서 쓰면 너무 불편할꺼 같아서 애매할 때는 그냥 약간 모자란듯 쓰는게 나을꺼 같더라구요.

 

가격 (2인용-69.000원/ 1인용-44.000원)

 

검색해보니 인터넷 보다 싸더라구요~

 

 

아이스박스도 참 이쁘죠?

 

요즘은 저런 드림캐쳐도 들고가서 장식을 하나봅니다.

우리집 첫째도 너무나 사고 싶었던 드림캐쳐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자충매트와 전기장판 사이에는 이런 얇은 이불을 하나 깔아야 한다길래 봤었던 이불..... 진짜 넓더라구요.

 

롯지....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들어보고 지지~ 했습니다.

무쇠예요~ 겁나 무거워요~ 그리고 가격도 인터넷이랑 똑같더라구요.

 

평소에 사고싶었던 주방용품들이 여기에 .....

 

텐트에 필요한 부품들

요즘은 가스버너도 너무 다양하고 이쁘더라구요~ 

밥솥도 미니미니 한것도 있고~~

 

저 흰색 냄비 평소에 사고 싶었는데..... ㅠㅠ

 

버너가 진심 갬성입니다. 색감이 너무 이뻐서 사고 싶어지는 녀석들~~~

 

코펠~

 

주전자... 주전자는 깜찍하고 가벼웠습니다. 

 

요거도 사려다가 그냥 햇반먹는걸로~~ㅋㅋㅋ

 

결국 이 날 자충매트랑 침낭, 조명.... (이거도 기본조명은 엄청 비싸더라구요 .ㅠㅠ), 박스랑 상판....이거는 식탁으로도 쓰려고..... 전기장판, 방수포, 릴선 그리고 왕 마쉬멜로를 샀네요.

마쉬멜로는 사진은 없는데 ....진짜 크더라구요. 이걸 캠핑장에서 구워먹으면 진짜 제대로 먹는맛이 날꺼 같아서 우리집 꼬맹이가 하나 넣었습니다. ㅋ 가격은 4.500원입니다. 

캠핑초보라 생각없이 갔다가 방수포도 빼먹고 릴선은 전~~혀 생각지도 못했고...결국 주말에 다시 갔습니다. 에~효

(갬성 찾기전에 정신 좀 차리자 진심 ㅋㅋ )

그러고보니 진짜 진짜~ 필요한것만 샀네요.

별로 산것도 없는데 돈이 ...ㅠㅠ

 

이제 위치도 아니까 자주 다니면서 하나씩 필요하면 사모아보는걸로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