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준비는 여기에서...)

반응형

오랜만에 모던하우스를 갔습니다.

혹시나 저렴하고 예쁜 그릇들이 있을까 싶어서 구경삼아 갔는데요~

시즌이 시즌인 만큼 모던하우스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느껴졌어요~

 

크리스마스 접시와 액자

 

뭔가 심플하면서 세련된 카펫... 두께도 제법 괜찮은듯 했어요.

 

정말 여기는 없는게 없다고 느낄만큼 물건이 진짜 다양하게 구비 되어 있어요.

이불도 종류별로 많이 있었어요.

 

심플하면서도 깔금한 느낌의 겨울 이불

 

할인을 해서 그런지 가격도 저렴한듯 했어요.

 

양말도 진짜 알록달록...이쁜게 많았어요.

아이들이 이제 어른들 발사이즈라 눈으로 귀엽다~~~ 하고 패스~^^

 

털 슬리퍼들~

 

저 루돌프 슬리퍼 너무 귀여웠어요. 집에 들고 올뻔했다는....

 

크리스마스 느낌의 쿠션들

 

욕실 용품들...

샤워 헤드까지 있네요.

 

생각했던거 보다 훨씬 다양하게 구비 되어 있었던 냄비들....물건들이 정말 다양했어요.

 

요즘 흰색깔 네오플램 같은 냄비가 인기던데.....음식도 이쁘게 보이고....

사고 싶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계획이 있어서 일단 패스했습니다.

 

실리콘 조리도구...

이런 흰색은 혹시 음식 샐깔이 물들지 않을까요? 

이거는 크기가 작아서 쓰기가 너무 좋을꺼 같아 보였어요.

 

이런데 무나 마, 레몬을 갈면 왠지 좋을꺼 같아요.

 

크리스마스 그릇들~

 

유리병까지 크리스마스 느낌....너무 이뻤어요.

그런데 크리스마스 시즌용품이라 그런지 일반 그릇들 보다는 조금 더 비싼듯 했어요.

하지만 그렇게 많이 비싸진 않으니.... 한번쯤 기분 내볼만 하더라구요.

 

저 백곰과 산타 어쩔.... 푹 퍼져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저는 저 식탁보도 참 이쁘더라구요.

 

깔끔한 스타일의 그릇들.

하지만 자세히 보면 하나씩 포인트는 다 있어요.

 

나무로 만든 용품들.... 나무 컵은 처음 보는거 같아요.

 

저 식탁보 진짜 이뻤어요. 그래서 가격을 보니.... 10만원이 넘는....후덜덜~

 

그릇도 그릇이지만 컵도 참 귀여웠어요.

 

저는 이 날 롯지를 샀어요.

감바스 롯지...롯지 답게 무게가 너무 무거웠지만.... 가격도 좋고.... 한번 써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엔 다른 모양은 주물 롯지를 사보고 싶었어요.

 

부침개 뒤집개... 달걀과 식빵 모양~~ㅋㅋ 귀엽당~

 

요 요리집게 세트도 너무 깜찍.... 가격도 저렴했는데 과연 잘 잡힐까? 하는 느낌이..... 그런데 잘 잡히더라구요. ㅋ

 

쇼파도 있고.... 저건 가죽이 좋은지 가격은 적당히 비싼...

 

애완동물 용품도 있어요~

 

6인용 테이블.....요즘 제 관심품목인데... 딱 기본느낌... 깔끔했어요.

 

저 1인 쇼파 너무이쁘더라구요.

 

모던하우스도 지점마다 다른데 여기는 서면 NC백화점 지점이예요.

다른곳도 많이 가봤는데 음....여기 ...제법 크고 괜찮았어요.

크리스마트 용품은 이런곳에 와서 구입하면 좋을듯 합니다.

저도 이 날 이것 저것 오랜만에 쇼핑을 제법했어요~^^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