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할인제품 . 코스트코 장보기 (대하,달걀, 꽃게, 할로윈, 크리스마스)

반응형

여러가지 틀이 함께 들어 있어 실용적인 와플메이커

 

 

벌써 산타가......

역시 코스트코는 한시즌 앞서가네요. 이제 가을은데 벌서 크리스마스라니...ㅋ 

 

초콜렛의 최고봉인 고디바 초콜렛

가격대비 양도 많아요~

 

요즘 이 잘라쓰는 위생 롤도마를 많이 쓰던데...

김치 같은 색깔있는 음식물이나 고기나 생선을 손질할때 정말 위생적이고 좋을꺼 같더라구요.

저는 다음에 꼭 한번 사보기로 했습니다. 언젠가 세일을 하면...ㅋ

 

더블액션 막대걸레 세트 

지금 5000원이나 세일하네요.

 

여기 오면 꼭 사가야하는 달걀.

진짜 주변 마트보다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한판에 30개들인데도 5천원선이니....

결국 달걀덕후인 우리집 식구들을 위해 2판을 구매했습니다.

 

리코타샐러드와 닭가슴살 샐러드가 3팩에 9390원

가성비 정말 좋네요. 간단히 한팩씩 꺼내서 먹기에 정말 좋을꺼 같습니다.

 

지금 코스트코는 할로윈 파티 준비중......

요 해골 커플...지나가다가 소리가 나고 약간의 움직임이 있어서 살짝 놀랬다는 ㅋㅋㅋ

 

어제 티비를 보다가 새우 대가리 버터구이를 보는 바람에.... 먹고싶어서 잠을 설쳤네요 ㅋㅋㅋ

이 큰팩이 2만원선입니다.

새우도 제법 실해서 소금구이나 버터구이를 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저는 소금깔고 굽고 하는게 싫어서 그냥 버터풍미 가득한 버터구이를 보통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버터구이가 훨씬 고소하고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코스트코에서 인기있는 상품 중 하나인 꽃게

일찍 가야 있다고 하던데..이 날 제가 일찍 가서 그런지 제법 많이 있더라구요.

꽃게가 살아 있는지 움직임이 있더라구요.

제법 크고 싱싱해보였습니다.

3키로에 38000원 정도이니 가격이 좋은거 같습니다.

 

코스토코에 오면 꼭 요거트 한팩씩은 사는데요~ 저희집 애들은 요 생크림 요거트를 제일 좋아해서 이 날도 한팩 넣었습니다.

요거트는 진짜 코스트코가 싼편인거 같아요~

 

요 몇달간 번번히 코스트코 아보카도를 살때마다 실패를 좀 했었는데요~

그때 제가 느낀게 코스트코도 계절별로 맛이 다르다는거?

요 몇달은 심이 많고 잘 안익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패스를 하려다가 알이 너~무 크고 좋아보여서 한망 들고 왔는데요~

게다가 가격도 평소보다 싸더라구요~

집에서 몇일 숙성후 어제 먹었는데...오~ 이번에는 성공했습니다.

정말 맛있는 아보카도였습니다. 알맞게 익고 심도 별로 없어~ 최고!!

 

치아바타 생지~

카트에 넣었다가 프렌치롤이 할인을 하길래 다시 두고왔습니다. ㅋ

일단 비슷하니 할인하는걸로 담았죠~^^*

 

냉동새우는 꼭 코스트코에서 삽니다. 가성비 너무 좋아요~

 

중화짬뽕도 할인

 

프렌치롤 1500원 할인

한팩 담았습니다. 

 

비비고 한섬만두도 할인

 

새우도 할인을 하길래 카트에 담고 맥주 최애 안주인 번데기도 한팩 넣었습니다.

코스트코 번데기는 정말 가성비가 좋습니다.

번데기 잘 드시는분은 여기 추천드려요~

캍국수를 해 먹으려고 문어바지락을 한팩 넣었는데 크기에 비해 요리를 하고보니 알이 작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코스트로에서 즐거운 쇼핑 하세요~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