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할인품목 (로션, 치즈,맥주,크리스마스용품, 도마,휘슬러, 어그,바나나)

반응형

요리에 쓸 치즈를 사기 위해 코스트코를 갔습니다.

치즈는 코스트코가 다양하게 있고 또 싸기도 해서 겸사겸사 간김에 할인 품목이 뭐가 있나 살펴보았는데요~

 

입구부터 할인행사중인 로션과 크림류...

이제 날씨가 추워지니 보습제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아베노 로션 ..무려 5천원이나 할인을 하네요.

 

아토덤 크림도 5500원 할인

 

아이들이 어렸을때 많이 썼던 피지오겔 로션... 8천원이나 할인을 합니다.

 

 

따뜻해 보이는 외투 천연양모자켓 2만원 할인...

엄청 할인률이 좋네요.

모양이 좀 투박하게 보이긴 하지만 엄청 따뜻해보입니다.

 

가습기 22000원 할인

모양이 참 이쁘네요~

 

이 어그 슬립온이 너무 이뻐서 봤는데....사이즈가 아동용뿐이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앱손 복합기 40000원 할인

 

면도기도 할인을 엄청 많이 하네요.

 

휘슬러 압력밥솥... 

휘슬러꺼 써봤는데 좋더라구요.

압력솥에 하는 밥이 익숙하면 절~대 전기밥솥 밥 못 먹습니다. ㅋ

 

네오플램 도마.... 사려고 몇번을 망설이다가.... 

집에 있는걸 조금 더 쓰고 확실히 처분후 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도마가 3개에 14990원이면 정말 가격이 좋죠?

 

도마 양옆에 실리콘이 있어서 도마가 움직이지 않는게 정말 매력적이더라군요.

 

저 뚝배기도 할인을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디스플레이 된거 말고는 안보이더라구요.

다 팔렸으려나???

 

볼세트... 11990원

5개에 저 가격이면 정말 싸쥬?

 

이 접시도 너~ 무 이쁘더라구요.

가성비도 좋아보이고...

집에 그릇이 많아서 일단 패스를 했습니다.

 

정말 마음에 들었던 보온병

 크기가 엄청크고 튼튼해 보여요. 게다가 뚜껑이 컵

이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 이거 들고 어디 다닐곳이 없어서 패스했지만.... 사고 싶었어요.

다음에 캠핑 계절이 되면 그때 한번 눈여겨 볼까합니다.

 

컵이 제법 크죠?

 

이 트리..... 거진 80만원... 이런건 누가 살까요??

 

크기가 너~~무 커서 카메라에 다 잡히지도 않네요.

사람크를 훌쩍 뛰어넘고 대형 눈사람을 넘어서는 크기

아마도 큰 가게에 들어갈듯싶어요.ㅋ

 

 

코스트코는 화분이 정~~말 싸고 사이즈도 크고 싱싱한데요~

정말 들고오고 싶었던 율마....

예전에 미니 율마를 죽인적이 있어서 차마 .... 아직은 자신이 업네요.

 

에어프라이어에 쓰는 종이호일

2500원 할인

 

각종 음료들 할인

 

맥주 진~짜 다 마셔보고 싶네요.

어쩜 저렇게 캔이 다 이쁘죠?

컬렉션 한듯한..ㅋ

 

근데 솔직히 가격이 진짜 후덜덜입니다.

 

하이네켄 케그... 파티용으로 딱이네요.

 

햄이 몇겹이나 있는 이탈리안 샌드위치

 

샴페인 병 모양의 초콜릿

 

와인은 한병을 사면 일단 따면 빠른 시일내에 다 먹어야하는 단점을 보완해서 만든듯한 잔 와인

이 와인은 몇번 사 본적이 있는데...캠핑용으로 진짜 너무 좋았어요.

집에서 와인 생각날때 마시려고 하나 들고 왔습니다.

그래서 벌써 하나 깠습니다. ㅋㅋㅋ

달지 않고 드라이한게 저는 딱입니다.

 

오랜만에 래핑카우 벨큐브도 할인할때는 딱 맞춰서 왔네요.ㅋ

 

할인폭이 엄청 크네요~

 

명이나물 고기랑 싸먹으면 너무 맛있는데..2개라...살 엄두가...양이 너무 많아요.

 

살라미도 할인...

근데 어떻게 먹남?

 

고메 치즈콘스프 2000원 할인

 

돼지고기 목살 4000원 할인

돼지고기가 참~ 좋아보였어요.

 

냉동오징어도 2500원 할인

요즘 오징어가 금징언데..... 그래서 하나 들고 왔어요.

 

2팩이고 1팩당 3마리가 들어있어요.

깨끗하게 손질이 되 있어서 그냥 바로 요리를 해도 되겠더라구요.

 

정말 좋아하는 시나몬롤...

하지만 코스트코 시나몬롤은 먹어본적이 없어서 일단 지나쳤습니다.

위에 있는 아이싱이 엄청 과해보이고...달아 보이지만 펴이 괜찮다면 도전해보고싶네요.

 

코스트코는 바나나가 싱싱하고 싼데 거기에 1000원을 할인하니 1990원이였어요.

그래서 2개를 사왔습니다.

그냥 먹고 우유 넣고 갈아먹고 빵도 해먹으면 맛있겠죠?

 

원래 코스트코는 베이글이 2팩 묶음으로 판매를 하는데 물류대란으로 1팩단위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1팩에 6개...3190원입니다.

 

오히려 많이 안 먹는 사람들은 1팩만 사는게 덜 부담스럽고 좋더라구요.

 

수플레치즈케익

진짜 어마어마하게 크고 할인까지 해서 가격은 너무 착하더라구요.

구매평도 좋은 케익이더라구요.

 

트리플 치즈타르트

위에 통과일이 올라와 있어서 너무 맛나보이네요.

위에 올라가는 재료는 자주 바뀐다고 하네요.

재료에 따라 가격도 달라진데요~

 

그린키위 2000원 할인

 

정말 맛있는 뉴질랜드 엔비사과 그런데 이건 국내산이네요???

예전에 외국에서 뉴질랜드 엔비사과를 먹고 반한적이 있는데....이런품종을 들과아서 국내에서 기르는걸까요?????

아무튼 가격은 역시 비싸네요.

하지만 2000원 할인데....사과 크기도 엄청 큰편이였어요.

 

결국 하나 들고 왔는데....역시나 꿀맛

 

하나씩 까먹는 미니치즈 3300원 할인

 

더 건강한 샌드위치 생식햄

이거도 올때마다 사는 아이템이라....아직 집 냉장고에 있어서 패스~

 

자주 사는 햄스빌 베이컨

저는 코스트코에서 이 베이컨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2200원 할인

 

소고기 버섯 비빔밥 2500원 할인

 

저번에 이어 오늘도 어김없이 사 온 프렌치롤... 1000원 할인~^^

이걸로 명란바게트나 마늘 바게트를 만들어 먹으면 꿀맛입니다.

 

부라타치즈 5500원 할인

 

피자도 1700원 할인

 

하겐다즈 바닐라와 초코 갤론 6000원씩 할인

 

아이스크림은 사 가면 녹지 않을까요???

 

멘보샤 2500원 할인

 

비비고 언양식 바싹불고기 2200원 할인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