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스낵 모음 (흑당맛동산, 빠닭, 꼬북칩 초코추러스, 꽃게랑 고추냉이)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마트도 진짜 가까운 곳만 잠시 다녀오곤 했었는데 오랜만에 대형마트에 갔다가 재미있어 보이는 과자들이 있어서 하나씩 카트에 담고.... 아이들이랑 심심하면 하나씩 먹어봤습니다.

 

 

처음으로 뜯어본 과자는 맛동산...요즘 흑당이 핫해서 그런지 과자도 흑당맛이...

원래 맛동산은 어릴때부터 달달한 과자로 알고있어서 흑당이라 더 달달구리한 맛이 날꺼라 기대하고 샀습니다.

워낙 우리집 꼬맹이가 달달구리를 좋아해서 기대 한가득....

BUT....

 

아~~~ 기대와는 너무 다른 맛

분명 흑당맛인데 별로 달지도 않고 그리고 오리지널 보다 맛이 더 좋지도 않는.....

결국 한 봉지 뜯어서 몇일을 나눠서 겨우 겨우 먹었습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기는 하지만 우리집에서는 실패! 

 

아~~ 요 꼬북칩은 얼마전 지인한테 얻어서 먹어본 이후로 완전 반해서 산 과자예요.

 

이제 나이가 들어선지 과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아이들 때문에 가끔 사면 애들이 별로 좋지도 않은거 너무 많이 먹이지 않는다는 핑계 아닌 핑계로 한번씩 먹는데....이 과자는 진짜 맛나더라구요.

 

겹겹이 몇층으로 생긴건 오리지널 꼬북칩과 같아요. 

맛은 추러스 맛이나는 초코 계피맛?

암튼 꽤나 맛난...오히려 저는 오리지널 보다는 이걸 더 추천드립니다.

물론 초코를 싫어하면 패스~

 

꽃게랑 와사비~~

와사비 맛이라면 일단 점수를 먹고 들어갑니다.

예전에 일본 와사비 콩을 참 좋아라 했었는데.... 안 먹은지가 참 ~~ 오래 되었네요.

아이들이 먹는 과자이니 와사비 콩 만큼 맵고 그런건 아닙니당~

 

 

색깔은 참.... 안 이쁘네요.

 

요건 그럭저럭 먹을만 해요. 

 

마지막으로 먹은 빠닭

 

한때 빠새를 참 좋아했었는데.... 어느순간 너무 짜게 느껴져서 안 먹었었더랬죠.

 

오!~처갓집치킨.....

 

진짜 이 과자는 먹어보는 순간 

와~~~ 치킨 맛이다, 이럽니다. ㅋ 

프라이드 치킨맛..... 그러서인지 조금 먹다보면 질리는?

저는 개인적으로 빠새가 더 나은듯요~

 

ㅎㅎㅎㅎ 한국은 진짜 발빠르게 재미난 물건, 음식등이 넘쳐나는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