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신 컵 누들, 어린이 라면(안 매운라면)

반응형


몇년전 일본에 갔을때 우연히 편의점에서 먹어본 우동이 닛신우동이였는데 처음 먹어본 일본인스턴트 우동이라 아직도 그 맛이 잊혀지지 않는데요.

물~~~론 맛있어서가 아니라 그냥 좀 다르다? 이런 느낌입니다??ㅋㅋㅋ


몇주전 깡통 시장에서 산 어린이 라면을 살펴보니 닛신에서 만든 제품이네요.

닛신이 라면이랑 우동으로 좀 유명한 회사인듯합니다.

이런 귀여운 어린이 라면이랑 우동을 두개씩해서 4개를 샀는데요~

우리 딸기 공주가 이 동물모양 어묵을 너~~~ 무 좋아해서 아주 가끔 끓여주곤 합니다.

사실 끓여주기 보다는 뜨거운 물을 부어서 먹는 컵라면입니다만...ㅋㅋ

이게 라면이 면만 있을때 먹어보니 좀 간이 되어있더라구요.

꼭 라면땅을 먹는듯한 기분이던데....물론 물을 부으니 맛은 좀 달라지더라구요. 그냥 면만 라면과자 먹듯이 먹어도 될듯합니다.



이 날도 주먹밥과 함께 정말 어른들이 먹으면 한입꺼리의 양인 닛신컵누들을 두봉지를 뜯었습니다.

머그컵누들은 맛이 약간 사골같은??? 그런 맛 두봉지랑 정말 안 매운 라면맛 두봉지~

각 2개씩 총 4개가 들어있습니다.



한곳에는 이렇게 강아지 어묵이~~( 저기에 있는 팬더는 다른 라면에서 하나 들고왔습니다. ^^)


 

이 사골맛 라면에는 귀여운 팬더모양 어묵이 들어있습니다.

처음에는 어묵이 하도 안 보여서 겨우 2개 정도 있나보다 했었는데 알고보니 대략 5개 정도는 들어 있더라구요.

워낙 쥐똥만해서 눈에 잘 보이지는 않네요.

이 날 우리 꼬맹이들 안 매운 라면 먹으면서 어묵 찾는 재미에 주먹밥과 함께 재미난 점심식사를 했네요~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