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쇼핑) 고메 핫도그, 크리스피 핫도그

반응형


겨울철 간식하면 역시 최고봉은 붕어빵이지요~.

하지만 매서운 날씨에 바깥 출입조차 귀찮고 힘들어질때면 한번씩 생각나는 요 핫도그!

일명 코스트코 핫도그라고도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냉동 핫도그를 크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고메 핫도그는 남다르다는 지인의 말을 들어왔던터라 코스트코에서 고메핫도그가 몇천원 세일을 하길래 냉큼 한 봉지 집어왔습니다.




일단 크리스피하다는 말이 마음에 드는군요.

역시 핫도그는 빵가루가 가득 발려져있어 씹을 때마다 아사삭 하는  식감이 최고 아니겠습니까?




봉지를 뜯어보니 개별 포장된 핫도그가 정확히 10개가 들어있네요.




조리는 냉동식품이다보니 간단히 전자렌지로 1분 정도 돌려주시면되요.




5가지의 비밀이 있다는 고메 핫도그

간단히 요약하자면  겉은 바사삭! 속은 쫄깃 촉촉이라고 합니다. ^^




제나는 개인적으로 크리스피한 맛을 아주 좋아해서 전자렌지에 살짝 돌린후 간단히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조금 더 돌렸습니다.


역시 전자렌지에 돌려서 숨죽어버린 크리스피한 식감이 살짝 더 살아나네요.




앗!!!!맛있게 먹고 있~~~는데..... 쫄깃하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게 왠일인가요?

자세히 보니 밀가루가 덜 익었네요.

찝찝한 마음에 다른 두개의 핫도그도 잘 살펴봤는데 다른 핫도그들은 괜찮네요.




제나의 점수는요~~


밀가루가 살짝 덜 익었던 부부만 빼면 그런데로 가끔 먹을 간식으로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