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워치 과자) 요괴워치 라면과자, 일본 라면과자

반응형


오랜만에 남포동 깡통시장을 가서 이것저것 주전부리를 좀 샀습니다.


주전부리를 다~ 사고 돌아서려는 찰나~ 우리 딸기공주의 눈에 띈 요~ 아이들!

바로 요괴워치 라면과자! 사실 몇일전까지만 해도 딸기공주는 요괴워치를 엄~~~~청 싫어했습니다.


단짝친구가 매일 자기가 싫어하는 요괴워치 이야기만 한다고 절교를 할뻔했던 일이...ㅠㅠ(사실 딸기공주가 무서운걸 무지 싫어하는데 요괴이야기라 무서울꺼라는 오해가.... ㅠㅠ)

결국 몇일전에 VOD로 한편을 보여줬더니 재미있다고 해서 3800원을 주고 16일동안 무제한으로 볼수있게 해줬더니 요괴워치가 이제 무섭지 않나봅니다.ㅎㅎㅎㅎ



딸기공주의 요청에 요괴워치 라면과자를 2줄 샀습니다.

한줄은 공주꺼 다른 한줄은 요괴워치를 좋아하는 단짝친구꺼 !ㅎㅎㅎ


과자를 이렇게 아무 고민없이 바로 사준게 처음인거 같네요, ㅋㅋ

가격은 한줄에 2500원 ( 캐릭터값이네요. ㅠㅠㅠ)



집에서 뜯어보니 안에 딱 8개씩 있네요.

후~훗.....양이 터무늬 없이 적네요. 한입꺼리입니다.

4줄이고 8개니까 딱 32알!


일본라면과자하면 다들 머릿속에 떠오르는게 요~ 베이비스타라는 과잔데요~

사실 제나가 직접 먹어보니 맛이 별로 없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이게 그렇게나 맛나나봅니다.


요괴워치 라면과자를 하나 먹어보니 딱~~~ 이 라면과자맛이네요.

모양은 우리나라 쫄병스낵이랑 똑 같습니다.


한입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


하지만 개인적으로 제나 입에는 요~ 쫄병스낵이 제일 맛있는거 같습니다.

가격도 참~~~착한편이구요~!!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