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튀기지 않고 핫도그 만들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 초 간단 간식

반응형


겨울이면 더 자주 생각나는 따끈한 핫도그를  단 10분안에 만들기에 도~~~전!



집에 있는 재료를 모아보니 얼마전에 사서 먹다지쳐 냉장고에 넣어둔 안 촉촉한 식빵ㅋㅋㅋ,  코스트코에서 샀던 대용량 소세지, 달걀2개 ,약간의 우유 그리고 나무 젖가락이나 과일꽂이를 준비했니다. 



먼저 소세지를 따뜻한 물에 잠시 담궈두고...



그 사이에 식빵 가장자리는 자르고 밀대로 살짝 밀어서 준비를 해둡니다.

아....그런데 빵이 다 부셔지네요. ㅠㅠ




그래도 열심히 소세지에 식빵을 말아서 손으로 모양을 살짝 잡아서 완성!

이렇게 모양을 잡아둔 아이들을 달걀우유물에 살짝 입수를 시켰습니다. 



촉촉히 젖은 핫도그를 달군 팬에 살살 굴려가며 살짝 구워주면 완성~~~^^



역시 핫도그는 설탕과 케찹을 발라야 제맛이지요.♥♥♥



오~홀~~ 겉은 바삭하고 새콤달콤~ 안에는 통통한 소세지가 똬~~~악!

겨우 10분만에 요래요래 귀여운 핫도그를 여러개 완성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다. 



남아있는 빵 가장자리가 아까워서 팬에 기름을 살짝 바르고 노릇노릇 구웠습니다. 


구운 식빵가장자리를 딸기쨈에 찍어먹으니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진심 핫도그 먹는것 만큼이나 요것도 매력이 있습니다. ㅋㅋㅋ

집에 굴러다니는 몇일된 식빵을 이렇게 해결하니 정말 최곤데요?

다들 맛난 핫도그 이제 사 먹지말고 요래 간단히 만들어 먹어보세요~^^♥

미니사이즈라 아이들이 더 좋아하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