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스 웰컴딜로 13400원 떡을 1000원에 구입 (웰컴딜 꼭 써보세요. )

반응형

더바른떡에서 만든 카스테라호박인절미...

 

가격: 13,400원 (한상자)

 

그럼 저는 이걸 얼마에 구입했냐면요~~ 

단돈 1000원(^^ 물론 배송비는 있었어요. 그래서 다른 제품이랑 함께 구매했답니다. )

 

그럼 이게 어떻게 1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냐구요?

 

그건 바로..."아이디어스" 라는 사이트 (앱) 에 들어가셔서 "첫구매웰컴딜" 을 이용하시면 되세요.

 

자 그럼 간단하게 어떻게 들어가는지 알려드릴께요~^^

 

 

 

먼저 아이디어스 앱을 열면... 

화면이 이렇게 떠요.

화면 왼쪽에 보시면 동전모양으로 첫구매웰컴딜이 보이실꺼예요.

거길 클릭 하시면....

 

이렇게 뜨고....

사용할수 있는 조건이 명시 되어 있어요.

저는 첫 구매고객이고 VIP고객은 아니라서 배송비 면제는 해당 안 됐어요.

그래서 구입을 하고 배송비는 냈어요. ^^

 

이것저것 물건이 음식부터 양초까지... 다양하게 꽤 많이 있었어요.

한참을 고민하다가...결국 저는 먹는걸로 선택을 했습니다. ^^

 

양초도 너무 귀엽죠? 

하지만... 저는 먹는게 승!!^^

 

그래서 제가 선택한 더바른 카스테라호박인절미

 

배송비가 아까워서 여기서 판매하는 고구마떡도 하나 더 주문했는데요~

고구마 떡은비교적 빨리  왔는데...카스테라호박인절미는 시간이 조금 더 걸렸어요.

아무래도 웰컴딜이라 주문량이 많은 탓이겠죠?

 

어쨌든... 여기서 시킨 고구마떡도 너무 맛있었고... 카스테라 인절미도 너무 맛있었어요. 

 

 

몇일뒤에 받은 인절미

 

보기랑 달리 상자가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아무래도 떡이니...상자 가득 들어있어서 그래도 묵직하더라구요. 

 

호박 인절미가 줄 맞춰서 있는데..진짜 먹음직스럽네요. 

 

카스테라 가루도 가득 들어있고...

 

조각이 큼직하게... 먹음직스럽게 잘려 있었어요.

실온에 두었다가 먹으니 아주 쫄깃쫄깃하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단 맛도 인공적인 단맛 보다는 호박의 자연적인 단맛이라 더 매력적인거 같아요.

저희집 식구들도 너무 잘 먹어서 다음에 조만한 한번 더 주문할까 합니다.

 

"아이디어스" 가입하셔서 웰컴딜을 활용 하셔서 평소에 돈 주고 사기 애매했던 상품을 한번 구매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