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억온천 가족탕 추천, 더뱀부호텔 (언양 자수정동굴 근처 숙소)

반응형

* 위치: 자수정 동굴 눈썰매장 근처 (몇분 안 걸림) , 울산 등억온천 더 뱀부호텔 

 

언양 자수정 동굴 눈썰매장에서 신나게 놀고 근처에 위치한 등억온천에 갔는데요~

등억온천 안에 들어서면 여러 온천들이 즐비해있더라구요~

 

일단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우리가 예약한 뱀부호텔에 도착하니 점점 어두워지는 저녁이 되었어요.

더뱀부온천은 조용한곳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도 꽤나 넓었어요.

 

입구에 도착하니 손 세정제랑... 

셀프 체크인 기계가 있어서 늦게 도착해서 이걸 이용하면 되겠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로비에 가서 체크인을 했습니다. 

깔끗한 로비 

아이들을 위한 곰돌이 튜브도 있어요.

탕이 실제로 보면 더 커요. 그래서 물 받는데 한참 걸린답니다~

 

따로 분리된 화장실.... 최고 !

넓고 아늑한 침대... 바닥도 따듯해서 따로 구비된 이불을 깔고 밑에서 자도 되요.

 

미니 냉장소에 들어있는 인심~ 후덕하네요. ^^

 

깔끔한 이불

수건도 도톰하고 가운도 깨끗~

드라이기랑 빗도 너무 좋았어요. 

 

커피가 빠지면 섭하죠~

 

오락실 게임기~

우리는 패스~! 아이들이 너무 눈독을 들여서.... 자제시키느라 땀삐질했네요~~^^ 난 예능이 보고싶었거든요~^^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