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할인품목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반응형

 오늘은 꼭 사야하는 치즈가 있어서 코스트코를 갔습니다. 

금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내 시선을 끄는 이 컵....

너무 이쁘지 않나요?

사고 싶었지만 집에 컵이 너무 많아서 눈으로만 보고 왔네요.

 

가격은 얼마 안 하죠?

 

할인 없이 17990원

디퓨져 4000원 세일

옆을 지나가는데 좋은 향이 나서 고개를 돌렸네요. ㅋ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겨울 옷이 정말 많았어요~

부모님 겨울에 따뜻하게 이런거 입으시면 좋겠다 싶었는데 사이즈를 정확히 알수가 없어서 패스~

옷 마다 사이즈가 다 다르시더라구요. 

근데 진짜 많이 따숩게 보였어요. 

 

아이들 옷도 정말 많았어요~

 

이제 크리스마스도 한달 남았는데.....대형 눈사람이 반갑게 인사해주더라구요~

 

요거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꽃~

근데 크기가 너무 큰데도 가격이 2만원도 안해요~

얼마나 살지는 모르겠지만...살짝 사고싶더라구요.

처음에는 조환가 싶어서 만져봤어요. 잎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아마 다음에 갈때도 있으면 구매하려구요.

크리스마스 트리 대용으로 놓으면 이쁠꺼 같아요~^^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도 많이 있었어요.

특히 인형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오늘 운 좋게도 제가 사려고 했던 치즈가 3천원이나 할인을 하네요.

미니 모자렐라 ~

샐러드 하려고 처음 사보는건데 평이 너무 좋더라구요.

믿고 사봅니다.

 

래핑카우도 할인을 많이 했는데...이 날 치즈 종류를 2개 이미 사버려서 다음을 기약합니다~

 

이 쪽으로 오면 음료는 할인을 자주 하는거 같네요.

거진 올때마다 할인 하는걸 본 느낌이네요.

 

구운란도 할인 들어 갔네요.

양이 진짜 많네요.

 

고기도 할인 하는게 좀 있었어요.

저는 소고기 보다는 돼지고기에 눈이 가더라구요.

돼지고기가 엄청 좋아보였어요.

특히 삼겹살이 진짜 수육하면 맛있을꺼 같은 느낌이....

역시 양은 어마어마합니다.

 

주말에 식구들이랑 맛있게 먹을수 있는 싱싱한 해산물....

가리비가 진짜 실하네요.

 

베이커리를 리모델링 중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시중에 파는 빵들이 엄청 많았어요.

이렇게 진열이 되어 있으니....빵들이 다 맛있어보여요. 흑.....

빵순이는 어쩔수 없나봅니다.

 

더블치즈 케이크를 할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사들고 가더라구요.

 

겨울하면 역시 호빵...

호빵도 할인중입니다.

 

요거트 코너~

요거밀이 지금 할인중이라 저는 2박스 사왔습니다.

 

체리 토마토도 할인중

 

2000원 할인중입니다.

아쉽게도 아보카도는 할인을 안 하네요.

그래서 한망 들고왔습니다.

 

귤이 엄청 싱싱하고 알도 커서 한박스 들고왔어요.

판매하시는분이 엄첨 달다고 하셔서... 그런데 크게 달지는 않네요.

그래서 즙이 많고 싱싱해서 맛있게는 먹고있습니다.

 

오늘은 치아바타를 할인하네요?

 

부라타치즈도 할인중

부라타치즈도 진짜 갈때마다 할인하는걸 보는거 같네요.

 

낫또도 할인을 해서...먹은지도 오래되고 해서....한박스 들고왔습니다.

 

고메 함박스테이크 1500원 할인

 

치킨 너겟도 2800원 할인

 

만두도 할인중....

다른 코너에서는 묶음 할인도 많이 하더라구요.

겨울 양말도 할인을 2000원 하네요.

양말이 엄청 도톰해서 겨울에 너무 따뜻할꺼 같아요.

 

귀엽죠?

 

히트텍 내의도 할인을 많이 했어요.

 

롯지랑 도마도 눈에 확~ 들어오네요.

롯지는 2개 한세트예요.

 

생리대도 할인을 제법합니다.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인당 1개로 한정 판매하네요.

후훗~

지금 찾아보니 인터넷에 26000원이 넘네요.

그러면 여기가 거진 반값 가까이 되네요.

양이 많지도 않은거 같은데 오징어가 비싸서 그런가봐요.

가격이 여기가 가장 싸서 그런지 이제 남아 있는거도 별로 없네요. ㅋ

곰표 오징어 튀김이 궁금하신분들은 어서 빨리 서둘러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