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할인품목 (~7월4일, ~7월 11일), 여름철 필수품

반응형

코스트코 입구에 있는 세일품목들

 

이렇게 미입점상품과 입고예정일이 적혀있는 보드를 잘 참고하면 유용할꺼 같습니다.

 

대부분의 세일품목은 7월 4과7일 11까지였습니다. 

 

코스트코에 가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이제 여름이라 그런지 화장품과 선크림이 입구부터 쫙~~~ 진열이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이중에 헤라 선크림이 관심이 가더라구요~^^

 

여름이라 그런지 에어컨과 선풍기도 세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먹태깡 ....이름처럼 먹태를 새우깡처럼 만들었더라구요~

아쉽게도 코로나 때문에 시식은 못하고 상품이 유리뚜껑안에 봤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들입니다.

 

여름답게 쿨러도 세일품목으로 똭~~

 

크기가 적당합니다.

 

던킨캡슐커피....저는 오늘 처음으로 던킨캡슐이 있는줄 알았네요. ㅎ

 

오렌지 착즙기.....세일을 제법 많이 하던데... 눈으로 보기만 하다가왔습니다.

 

미니웨하스....하나 집어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웨하스를 제일 좋아합니다. ㅋ

양대비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브랜드 속옷도 할인~

 

양말이 제법 면이 좋아보이던데..... 이거도 3000원 할인하네요.

 

현대모비스 자동차 와이퍼

 

푸마 운동화....할인품목은 아니지만 2켤레를 샀습니다.

신발이 제법 가볍고 여름용답게 시원한 소재에 모양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간간히 할인하는 옷도 있습니다.

 

한쪽엔 비비고 냉동식품....한쪽엔 오뚜기 냉동식품이 있었습니다.

 

구명조끼가 제법 할인률이 높았습니다.

 

 

이 선반 제법 괜찮아보였습니다.

크기도 적당...

이런건 캠핑가서 맥주랑 먹으면 너무 맛있을꺼 같은 느낌이....

 

그린쥬스 3천원 할인

 

지퍼백 

이거는 누가봐도 쥬슨데....두유쥬스라니 신기하네요...

집에 사놓은 쥬스가 많이서 패스했지만 무슨 맛인지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칭따오 맥주 할인

커튼은 제법 할인률이 높았습니다.

 

앞줄에 있는 돈까스용 돼지고기....양이 어마어마하고 고기도 두툼하니 제법 괜찮았습니다.

 

초당옥수수.... 할인은 안 하지만 제법 실해서 한컷

 

내사랑 아보카도~~

얼마전엔 거진 1만5천원 정도였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요즘 아보카도가 많이 싸졌네요.

크기도 좋았습니다.

 

망고스틴....말도 안되게 비싸네요. ㅠㅠ

저거 직접 먹어보면 별로 먹을거도 없는데.... 그래도 맛은 좋습니다.

 

의성마늘베이컨

 

종가집 깻잎지

캠핑용이나 여행용으로 좋겠네요~

 

낙지볶음밥

 

하겐다즈

 

에클레어....어떤맛인지 궁금.... 하지만 다 먹을 자신이 없어서 패스

 

바싹불고기

 

쫄병스낵이 이렇게 다양한줄 몰랐네요~ ㅎ

 

대용량 생유산균... 항상 여기서 할인할때 사는거 같습니다. ㅎ

 

마이비데 물티슈

 

헤어팩 

요거요거.....뭔가 궁금합니다. 표고버섯 칩이라....만져보니 통으로 큰 표고버섯이 칩처럼 딱딱하던데... 다음에 가면 한번 사볼까합니다.

 

견과류믹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