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택배 받기/ 쿠팡 로켓배송/ 병원에서 안경 맞추기

반응형

처음부터 이걸 알면 참~ 편리하게 이용했을텐데.... 입원하고 몇일 뒤에 알게 된 택배배송

병원에 이런게 있다는걸 처음 알았다.

우리가 머물렀던 아산병원 신관 지하1층으로 가서 옆을 보면 택배가 가득 있는 공간이 보였다.

물론 이 또한 미리 사용해 본 보호자가 알려줘서 알았다.

 

여기 아산병원 지하 1층은 메이져급 병원답게 왠만한게 다 있다.

하지만 가격은 딱 백화점 가격

무엇보다 과일은 후덜덜~~

딸기 한팩에 27000원 메론 하나에 35000원

좀 많이 비싸고... 다른 제품도 확실히 좀 더 비쌌다.

 처음에는 몰라서 필요한 제품 위주로 샀는데 택배를 알고나서는 로켓배송으로 바로 받아보니 너무 편하고 좋더라~

 

이 곳에 오면 택배 배송사별로 렉의 구간이 딱 정해져 있었다.

 

내가 이용한 곳은 쿠팡로켓배송

여기는 택배를 받아주는 사람이 따로 없어서 내가 시킨 배송사 렉으로 가서 내 이름을 찾아서 그냥 들고가면 된다.

쿠팡은 기사님이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셔서 그나마 쉽게 찾을수가 있었다.

보니까 물도 많이 시켜서 먹던데... 물은 병실 다용도실에 있는 물을 이용하면 된다.

 

라면을 박스로 배송 받는 사람도 있고...생각지도 못한 제품을 받는 사람들도 있어서 깜놀

 

저 주황색 쿠션이 무려 43000원

처음 택배 배송을 몰랐을 당시 수술전에  지하 1층에 있는 의료기를 파는 가게에서 구매를 했다.

세상 단순하고 안 이쁜데..비싼쿠션. 하지만 꼭 필요하니 구매를 해야한다.

서울 사는 사람들은 직접 들고 오면 되고 그게 아니면 쿠팡로켓으로 받아보면 좋을거 같았다.

그것도 안되면 여기서 구매를 해도 좋다.

우리 딸은 5학년인데 아직 생일이 안 지나서 만 10세전이라 수술실을 따라서 들어갔다.

그때 수술실 방문자가 입는 옷을 주셨는데 그 옷을 입고 아이 안경을 내 주머니에 넣었다가 그대로 벗어두는 바람에 안경을 그대로 넣은 상태에서 벗고 나와서 잃어버린 안경

수술후 몇일을 눈이 잘 안 보이는 상태로 있다가... 택배가 생각이 나서 급하게 쿠팡로켓으로 안경테를 주문

아산은 지하에 안경점이 있어서 알은 안경점에서 맞췄다.

아이가 이동이 불편해서 기존 안경점에 전화를 걸어 도수를 물어보고 그대로 알려줘서 맞춘 안경.

세상  참 좋아졌구나~~ 병운에서 이렇게 쉽게 안경도 해결하고~^^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