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동 장모족발 (쫀득쫀득하고 보들보들한 족발)

반응형

 몇일전에 족발이 먹고 싶다는 아이들의 요구로 족발을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근처에 족발집이 있어서 추위를 뚫고 직접 찾아가서 족발을 포장해왔습니다. 

위치는 광안 쌍용예가 디오션 바로 건너편에 있어요.

 

이 길을 걷다보면 직원이 족발을 써는 모습이 밖에서도 볼수 있어서 누가봐도 여기는 족발집이구나~ 하실꺼예요.

 

저는 늦은 시간에 가서 손님들이 빠져나간 모습이였어요.

 

족발도 거의 다 팔렸는지 결국  삶안거 식혀야 한다며 주문해 놓고 배달로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는 배달료는 받지 않더라구요. 

 

메뉴를 보니.... 저는 저 갈릭족도 궁금하더라구요.

향채족이라는 것도 있네요?

 

이 집은 쭈족, 핫바베큐족, 오븐족, 갈릭족 등.... 종류가 엄청 다양하네요.

하나의 요리로 탄생 시키나봐요~

 

그 외에도 다른 메뉴도 있어요.

이런건 족발을 안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같이 먹으면 괜찮을꺼 같아요.

저는 저....저~~~기 있는 맥주가 확~ 땡기네요.

 

포장시 현금 3000원 카드는 2000원 할인이네요. 

 

보통 사람들이 앞다리를 많이 먹는데 여기는 뒷다리도 부드럽다고 하셔서 저는 뒷다리를 시켜봤어요.

 

드디어 도착한 족발과 야채들

 

오~~~ 족발이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무엇보다 먹는 내내 살과 고기가 적절히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고기도 진짜 말씀처럼 엄청 부드럽고 잘 씹혔어요.

아이들도 너무 잘 먹더라구요.

 

부추도 빠지면 섭섭하죠?

 

상추에 족발 부추나 양파 그리고 무 말랭이를 올리고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

다음에는 김장을 하고나서 김치랑 함께 싸서 먹어보고싶네요.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