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 치킨 (호랑이 치킨 & 포테이토치즈스틱 가격과 맛)

반응형

지인한테 받은 카톡 쿠폰으로 60계 치킨에서 호랑이 치킨을 시켰습니다.

처음에 호랑이 치킨이라고 하길래 도대체 이게 무슨 맛일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허~허~~^^

 

저는 60계 치킨에서 보통 고추치킨이나 간지 치킨을 시켜서 색다른 맛이 어떨지 무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게다가 선물로 받은 쿠폰이니 더 기분 업~~

처음 상자를 딱~ 열었는데...음...일단 냄새는 무지 좋았습니다. 군침이 마구마구 폭발~

비주얼도 너무 좋죠?

치킨에 뭐가 많이 발라져있어요. 마늘 플레이크 같은거랑 고추같은게 잔뜩 ~

 

 

맛은 달고 맵쌀하고 그런맛?

아이들은 살짝 매워하더라구요.

 

아이들 한테 어떤 맛이야? 하고 물어보니 다 같이 "호랑이 맛"이요~^^

허허.... 이름한번 기똥차게 지었네요.

진짜 그러고보니 호랑이 맛이 뭔지는 모르지만 진짜 그런 느낌이 팍팍 듭니다 ㅎㅎㅎ

 

치킨이 잡다한 뼈만 붙은 조각도  많이 안 보이고 제법 먹을 살이 많았습니다.

 

함께 온 마요네즈랑 청양고추 소스

 

저는 개인적으로 청량고추 소스를...

아이들은 마요네즈 소스를 매울때 마다 찍어서 먹었어요.

 

어른 기준으로는 그렇게 맵지 않은데 아이들은 살짝 매운가봐요.

 

같이 들어 있는 포테이토~

이것도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겉빠속촉~

눈으로도 보이네요~

 

같이 시킨 포테이토 치즈스틱

 

이거는 바삭한 감자튀김 안에 쫀득한 치즈스틱이 쏘옥~들어 있어요.

처음에 아이들이 한번 베어물고 치즈가 엄청 늘어나서 놀래서 봤더니 겉에 감싸고 있는 떡이 쭈~~욱 늘어나더라구요.치즈-떡-감자 이렇게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치킨을 먹고 너무 배가 불러선지 다 못 먹겠더라구요. 배 작은 사람은 이거 하나만 먹어도 어느정도 포만감을 느낄수 있을듯 싶어요. 

 

 

*호랑이 치킨: 18,900원

*포테이토치즈스틱:5,000원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