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국화축제, 광안리해변공원

반응형

오랜만에 아침 운동을 갔다가 광안리 회센터 맞은편에 위치한 해변공원에서 국화 축체를 잠시 즐기고 왔습니다.

 

해변공원 가득히 국화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점점 한해 두해 나이를 먹어갈수록 꽃이 좋아지네요.

왜 엄마들이 꽃을 보면 이쁘다를 연발하는지 이제는 알꺼같네요 ㅋㅋㅋ

 

여기 저기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날씨도 밝고 환해서 사진이 이쁘게 나올꺼같네요.

 

해변도 한 컷

 

아침부터 아저씨 몇분들이 열심히 물을 주고 계셨어요. 

꽃과 너무 잘 어울리는 어머님들의 뒷태^^

 

 

다음번에 아이들과 함께 오면 이 곳에서 사진을 찍을 생각입니다.

여기가 바다도 보이고 꽃보 보여서....닥 포토존으로 최고네요 ㅋㅋ

 

해변공원을 벗어나 걷고 있는데.....광안리 여기저기 국화꽃으로 장식한 곳이 많이 보이네요. 

 

 

날씨가 좋은 가을에 가족들과 나들이 삼아 걷으면서 바다도 보고 꽃도 구경하세요. 

 

저는 주말에 한번 더 와서 사진을 좀 더 찍어볼까합니다.

사람들보니...밤에도 많이 찍더라구요.

밤에 찍으면 조명과 함께 어우러져서 또 다른 멋이 있더라구요.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