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할인품목 ( 크리스마스 선물, 음식들 할인이 많아요~)

반응형

 

종근당 프로바이오틱스

때마침 유산균이 똑~ 떨어 졌는데 ....4500원이나 할인해서 망설임 없이 하나 넣었습니다. 

여성 네파 다운 점퍼 20.000원 할인...

따숩게 보이네요~^^

 

그리들팬..... 할인은 안 하고 있구요~

그냥 관심이 생겨서 찍었습니다. 

요즘 그리들 많이들 쓰시는데.... 온라인보다 가격이 저렴한거 같기도하고.... ^^

 

위닉스 가습기~

디자인이 너무 이쁘네요~

사무실이나 침실에 두면 좋을꺼 같아요.

 

락앤락 텀블러... 2개에 19.990원

너무 깔끔하고 이쁜데 2개에 저 가격이라니~

 

여성 가디건 20.000원 할인

 

페레로로쉐 초콜렛 2P

주먹만한 페레로로쉐 2개... 5천원 할인

 

제법 할인률이 좋네요.

 

크리스마스 와인

24병에 거진 15만원

처음에 가격보고 후덜덜 했었는데.... 갯수를 보고 이해를 했어요. 

저건 크리스마스나 연말 파티용으로 괜찮을꺼 같아요.

 

 리얼 석류쥬스 2.500원 할인

지퍼백도 대형과 중형이 2.000원 2.500원 할인중입니다~^^

 

해물 누룽지탕

이거는 코스트코에서 첨음 본건데... 각종 해산물들이 아주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밀키트치고 가격도 싼거는 아닌거 같은데....크기가 큰게 양이 무지 많을꺼 같았어요.

 

해물 누룽지탕을 끓이는 방법이 티비를 통해  나오고 있었어요.

자세히 보고 사서 끓여보면 될듯합니다.

 

참깨드레싱 1.500원 할인

드레싱 만들기 싫을때 간편하게 사서 샐러드에 뿌려먹으면 맛있을꺼 같아요.

 

브리치즈...

3개에 저 가격이니...진짜 싸네요.

 

저건 제가 좋아하는 올리브~

2.000원 할인을 하는데 아직 집에 있어서 그냥 패스를 했어요.

저 올리브는 꼭 드셔보세요.

저거 먹으면 다른 올리브는 손이 안 가더라구요.

 

독일 김치라는 사워크라우트

양배추 절임이라는데.... 예전에 외국 친구한테 초대를 받아서 소시지랑 함께 먹은적이 있는데 소시지의 느끼함을 확실히 잡아줘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났요~

저건 어떨지 모르겠지만...다음에 꼭 한번 사먹어봐야겠습니다.

 

짐승 용량의 소고기 다짐육

용량이 어마어마하네요.

살때 마다 적응이 안되는 ㅋㅋㅋ

 

너무 많아서 사실 안 사려고 하다가 요리할때 자주 사용해서 그냥 사서 조금씩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두었습니다.

 

소고기 다짐육과 함께 닭 가슴살이 필요해서 왔는데 

오호~~ 닭 가슴살이 할인을 하네요.

그것도 3.000원이나 할일을 해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카트에 하나 담았습니다.

 

플로렌틴 쿠키~

이건 뭔가요? 저는 처음보는 과잔에.... 새로 나온 과잔가봐요. 

개인적으로 아몬드를 넣은 과자를  너무 좋아하는데 저 과자를 보자마자 몇번을 보다가 그냥 내려놨어요.

칼로리는 폭탄일듯요..... 가격도 싼게 아니라~

그런데.... 궁금하긴 합니다. 저것도 다음 기회에~~

 

애플 파이도 2.000원 할인

 

시나몬 롤도 있네요?

저것도 저는 왜 처음 보는 걸까요? ㅋㅋㅋ

 

애플망고~~

애플 망고는 동남아가 유명한데~ 원산지가 호주...

호주에서도 애플 망고가 유명한가 보네요~~ 너무 이쁘게 생겼죠?

 그런데 크기는 그닥 크지는 않았어요.

 

요즘 석류가 잘 보이던데....역시 코스트코도 석류가 나왔네요.

크기가 엄~청 큰 석류예요.

왠지 이 정도 크기라면 먹는 맛이 있을듯합니다.

 

한박스에 딱 6개가 들어 있어요.

 

점보 사이즈 6개에 26.990원

 

체리 토마토도 2.000원 할인

그런데 색깔이 왠지 끌리지는 않네요~

 그래도 맛은 다를수 있으니.... 색깔과 달리 싱싱은 해 보였어요.

 

돌 김자반 2.000원 할인 

 

큰 봉지안에 작은 봉지 몇개가 들어 있다고 하네요.

떡국이나 주먹밥 만들때 유용할꺼 같아서 하나 넣었습니다.

 

김밥김 1.500원 할인 

 

요거트 할인도 많이하네요~

 

핫도그빵

할인은 안하는데... 15개에 저 가격이라...개당 300원꼴이네요.

소시지 끼워서 핫도그랑 사라다빵 만들어 먹고 싶어서 하나 넣어 봤어요.

오늘 아침에 해 먹어 봤는데... 음...크기는 적당한데 빵 자체가 촉촉한 맛은 덜했어요.

 살작 익혀서 먹으면 노곤노곤하게 될꺼는 같은데....그냥 바로 만드니 촉촉한 맛은 별로~

 

제 눈에 띈 땅콩버터 파우더~

땅콩버터를 파우더로....

참 신박하죠?

 

게다가 성분은 더 좋은듯 했어요.

칼로리도 더 낫고 프로틴 함량도 높고...

저는 프로틴 함량이 높아서 가끔 타 먹으려고 하나 샀어요.

맛이 사실 진짜 궁금하긴 합니다. 

이거는 비건 쿠키

요즘엔 이런거도 나오네요~

비건들은 달걀, 우유가 들어 있어서 쿠키도 마음데로 못 먹을거 같은데 이렇게 비건 쿠키가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삼진어묵바 세트 1.200할인

 

낫또 1.500원 할인

하겐다즈 큰거는 이번에도 할인이긴 하던데.... 옆에 미니컵 컬렉션도 할인이네요.

무려 4.000원이나~

 

불막창 2.300원 할인

 

꿔바로우 2.300원 할인

 

지파이 2.800원 할인

저번에 사봤었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요~

저는 좀 향이 강한 느낌이~

 

비비고 칼국수 1.700원 할인

고메짬뽕 2.000원 할인

스니커즈 신발 너무 귀엽죠?

이거도 할인해서 제법 가격이 저렴했어요.

이제 우리집엔 저렇게 작은 사이즈의 신발이 필요가 없어서 눈으로만 봤네요.

 

갭아동내의도 할인중

 

크리스마스 스탬프 캔디 모음도 할인중

 

크리스마스 초콜렛 3.000원 할인 

초코트러플 ...할인은 안 하는데...너무 귀엽죠?

왠지 코카콜라 곰이 생각이 나는건 왜인지...ㅋㅋ

아무튼 저거 몇개쯤 선물 받으면 기분이 좋을꺼 같습니다. ^^

 

그 외에도 크리스마스 선물과 요리 재료등이 많이 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