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팥칼국수 맛집 (깍두기와 갓김치도 최고!)

반응형

광안리 광안시장 골목안에 위치한 팥칼국수집입니다.

이곳은 동네 사람들한테 소문난 맛집인데요~

한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그런집 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방안으로 들어 갔습니다.

여러 사람이  같이 오거나 편하게 바닥에 엉덩이 지지면서 먹고 싶을때면 방이 최고죠~!^^

 

메뉴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팥칼국수를 잘 못 먹는 사람들을 위해서 잔치국수나 칼국수 비빔밥 같은 다른 메뉴도 몇개 있습니다.

다른 메뉴도 다 맛이 좋더라구요~

 

특히 이 집은 양이 혜자스럽습니다.

그래서 다 먹고나면 배가 진~짜 터질듯하다는..ㅋㅋ 성인 어른남자 양인듯해요.

어쨌든 양이 많은건 고마운 일이죠~

 

이 집에 오는 또 다른 이유는 이 김치들 때문인데요~

이 집 김치가 또 예술입니다~

특히 저 깍두기는 아삭아삭한 식감에 청량감까지 있어서 진짜 국수 도둑입니다 ㅋㅋㅋ

갓김치도 저 같이 갓김치를 잘 못먹는 사람이먹어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그런맛입니다.

 

칼국수가 먼저나왔습니다.

위에 올라가는 토핑은 별거 없지만...진심 육수와 면빨이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짭짤하고 구수한 멸치육수가 입맛을 팍팍 당기더라구요.

 

뒤이어 나온 칼국수....

 이 집의 메인메뉴이기도 하지요~

팥칼국수는 국물을 다 먹어야하는 국수다보니 면의 양이 다른 국수의 양보다는 적은편인데요~

먹다보면 이것도 결국 남기게 되더라구요.

 

면도 쫄깃하고 굵은편이예요.

뜨끈해서 그런지 김이...ㅋㅋ 

핸드폰 렌즈 어쩔...ㅋ

 

배 부르게 먹고 동네분들은 걸어서 집으로 ....

차를 들고 오신분들은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으니 이 곳을 이용하시면 될꺼같네요.

 

겨울이 가기전에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글을쓰는중인데요...또 먹고싶어지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