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엽기 선물) 자이언트로치, 바퀴벌레 로봇 인형, 재미있는 장난감

반응형


제나네는 매년 크리스마스이브가 되면  트리밑에 써프라이즈선물을 사서 놓아두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우리 두 꼬맹이 선물을 포함해 써프라이즈 선물을 산타클로스가 두고 간 것 처럼 크리스마스 행사를 준비 했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선물을 풀어보니 제나 앞으로 온 와인과 바퀴인형..!!



아~~놔! 이 남자 진짜 어째버릴까요?


그나마 와인이 있으니 그냥 넘어가주기로 했습니다.




이름은 자이언트 로취!

대왕 바퀴벌레네요. 정말인지 이 이름에 걸맞게 실제 크기의 3배는 족히 됩니다.




내용물을 뜯어보니 대왕바퀴벌레 한마리, 리모콘 , 그리고 수은건전지가 6개가 있네요.




종이가 하나 있길래 펼쳐 봤더니 바퀴만큼이나 징그러운 뱀과 벌레인형이 있다는 광고가 ㅋㅋㅋㅋ


( 사실 바퀴 이후에 뱀도 한마리 샀습니다. 뱀은 진짜 스무스하게 스~~윽~~ ㅋㅋㅋ)




일단 수은건전지를 나눠서 일부는 리모콘에 일부는 바퀴에 넣었습니다.



바퀴에 불이 반짝!


리모콘을 작동해보니 제법 뽈뽈거리며  잘도 기어가더라구요.

잠시 뒤집에 질때는 정말 진짜 바퀴가 생각나서 징그러움이 한가득 몰려 오더라구요.ㅠㅠ


남편의 장난끼 때문에  이 날 바퀴를 본 우리 꼬맹이들은 잠시 각자의 선물도 뒤로한체 엄~~청 신나게 작동하며 놀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